증권선물위원회의 조각 투자 사업 가이드 관련 안내

1 minute read

안녕하세요.
안전하고 가치 있는
명품 조각 소유 경험을 제공하는 트레져러입니다.

📣 최근 발표된증권선물위원회의 조각 투자 사업 가이드 관련 안내드립니다.

1. 트레져러의 조각투자가 실물 거래에 해당하는지 vs 증권인지

트레져러의 조각 상품은 실물자산의 소유권을 분할해 취득하는 방식으로, 금일 발표된 가이드라인 중 일반적 상거래에 해당되어 증권이 아니며, 자본시장법이 아닌 민법과 상법이 적용됨을 안내드립니다.

트레져러는 자산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지분만큼 가지는 구조가 아니고, 각 상품의 매각도 조각 소유자들의 투표에 의하여 정해집니다.

또한, 동산의 경우 부동산 등기와 같은 공적 장부에 따른 소유권 증명이 어려우므로, 트레져러는 고객분들이 소유하는 실물자산의 공유지분 내용을 블록체인으로 관리하면서, 고객분들의 요청이 있는 경우 공증 받은 조각 소유권 확인서를 발급해드릴 예정입니다.

2. 조각 상품의 관리 및 투자자 보호 체계

모든 트레져러의 실물자산은 도난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보안문과 캡스를 통해 철저히 관리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본 가이드라인에 맞추어 투자자들의 보호 체계를 더욱 강화하는 구조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 트레져러는 고객분들의 예치금을 안전하게 별도 관리하기 위해 외부 금융기관과 제휴 진행 중에 있으며, 고객분들의 예치금과 실물자산이 보다 안전하게 거래,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들을 단계별로 진행하겠습니다.

우리 트레져러는 앞으로도 관련 법령을 엄격하게 준수하며
고객들의 자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투명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트레져러 자세히 보기 : https://litt.ly/treasurer

트레져러 공식 웹사이트 : https://treasurer.co.kr/

트레져러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reasurer.co.kr/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