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러 2.0 리뉴얼 업데이트

2 minute read

안녕하세요 팀 트레져러입니다.

리뉴얼이미지_01

트레져러 런칭 후 고객님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에 새롭게 단장하여 업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리뉴얼 업데이트 된 트레져러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리뉴얼이미지_02

트레져러 2.0에서는 트레져러 사이트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환경을 중심으로 다양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기능적인 면과, 디자인적 측면을 개선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님들께 선보입니다.

리뉴얼이미지_03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해볼만한 업데이트 기능은 4가지로 주문기능, 상품별타입, 매각정보보기, 인기상품 보기가 있습니다. 4가지 기능에 대해 자세히 설명 드리자면

주문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유저간1:1 마켓 거래 주문방식에서 지정가 주문방식(주식과 동일)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더 이상 체결이 더디게 이루어 지지 않게끔 수량에 관계 없이 원하는 금액에 맞추어 구매,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또, 스크롤을 아래위로 여러번 내리는 불편함 없이 호가창과 주문, 상세정보, 구매가치 등을 탭으로 나눠 정보를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타입별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트레져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군은 시계,와인,가방,NFT로 각 상품군마다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계는 조기매각 가능성이 높은 특징을 가지고 있고, 와인은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가치가 올라가는 특징이 있습니다. 요즈음 메가 트렌드인 NFT는 큰 변동성을 가지고 있지만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각 상품마다 가지고있는 특징들을 반영하여 안정적구매, 공격적 구매, 조기매각가능성, 장기 추천 이라는 태그를 달아 분류를 했습니다. 이제 고객님들의 성향에 따라 태그를 참고해서 조각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각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트레져러에서 매각된 상품의 정보를 한눈에 간편하게 볼 수 있도록 UI를 변경했습니다. 매각 진행상황, 매각시기, 매각금액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트레져러 사이트내 상품중 가장 거래가 활발히 일어나고 있는 상품을 기준으로 보여줍니다. 이번 베스트 TOP3 기능을 통해 고객님들이 궁금해 할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상품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베스트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간 마켓 거래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을 것입니다. 추후 커뮤니티 기능을 발전시켜 더욱 활성화 된 트레져러를 만나 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는 트레져러가 되겠습니다


트레져러 공식 웹사이트 : https://treasurer.co.kr/

트레져러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reasurer.co.kr/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