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한국 소비자 겨냥 특별전 연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가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전시회를 개최한다.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에르메스 인 더 메이킹’ 전시회에서는 에르메스의 장인정신과 제품 제작 과정이 소개될 예정이다.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가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전시회를 개최한다.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에르메스 인 더 메이킹’ 전시회에서는 에르메스의 장인정신과 제품 제작 과정이 소개될 예정이다.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
2006년 설립된 미국 브랜드 더로우가 스텔스 럭셔리 트렌드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맺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지만, 전 제품이 인기를 끌며 공급이 수요를 못 따라가 현장에서 구매하기도 어려운 상황이다.
최근 명품 시계에 대한 투자 열풍이 뜨겁습니다. 특히 롤렉스와 파텍필립 등 최고급 브랜드의 희소성 있는 모델들은 가격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남부 항구도시 마르세유에서 열린 2024/25 샤넬 크루즈 쇼에 처음으로 참석했습니다. 지중해 해변과 스쿠버다이빙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마린 룩, 편안한 스윔웨어, 트위드 셋업 등이 쇼의 하이라이트였죠.
최근 명품 시계에 대한 투자 열풍이 뜨겁습니다. 특히 롤렉스와 파텍필립 등 최고급 브랜드의 희소성 있는 모델들은 가격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서울 성수에 가장 핫한 밤이 열렸다. 샤넬과 함께하는 한밤의 외출,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으로의 초대.
에르메스가 올해 1분기 동안 전 지역에서 고른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1분기 매출은 고정 환율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38억 5천만 유로를 기록했다. 이는 분석가들의 예측치인 36억 8천만 유로를 상회하는 수준이다.
명품 브랜드 셀린느가 최근 별도의 공지 없이 일부 제품의 가격을 4~9% 인상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특히 스몰 트리옹프 벨트의 경우 기존 77만원에서 84만원으로 9.1%나 가격이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