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rup 야금야금에서 만나는 트레져러 살펴보기👀

4 minute read

🎉 트레져러 X SK플래닛 Syrup 🎉

Syrup 야금야금에서 만나는 트레져러

트레져러는 SK플래닛과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10월 6일 Syrup 야금야금에서 트레져러 서비스를 런칭합니다. 이제 OK캐쉬백 포인트로도 명품 조각을 구매할 수 있어요!

시럽이미지_01

출처: syrup

야금야금에서 명품 조각 모으는 꿀팁!

첫번째 약관 동의

Syrup 야금야금에서 트레져러 약관 동의 시, 명품 조각을 드립니다.
(신규 회원 5조각, 트레져러 기존 회원은 3조각)

두번째 출석 체크

명품 조각 또는 명품 조각을 구매할 수 있는 예치금을 출석 리워드로 제공합니다.

야금야금을 통해 지급되는 조각은 1조각에 약 100원짜리이며, 조각에 당첨되지 않는 경우에는 명품 조각을 구매할 수 있는 트레져러 서비스 투자 예치금 1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출석 체크하면 조각 당첨 확률도 UP!

세번째 불리기

Syrup 야금야금 > 불리기 탭 > 불리기 버튼
명품 조각을 선택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구매는 트레져러 예치금과 OK캐쉬백 포인트로 가능하고, 2가지를 동시에 사용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시럽이미지_02

🎉 오픈 기념 럭키 드로우 🎉

기간 : 10. 06. 목요일 - 11.06. 일요일 (한 달간)

방법 : Syrup 앱에서 ‘동의하고 참여하기’ 클릭하고 야금야금 불리기 ‘트레져러’ 명품 조각 구매까지 완료

경품 안내 : 롤렉스 서브마리너 논 데이트 124060 (1,600만 원 상당)

  • 자세한 응모 방법은 Syrup 앱으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야금야금과 만난 트레져러 FAQ

Q1. 야금야금에서 명품 조각은 얼마인가요?

A : 조각의 가격은 100원 또는 1,000원으로 나누어져요. 조각의 가격이 상이하므로 조각을 구매하실 때, 조각당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Q2. 트레져러 예치금과 OK캐쉬백 포인트를 모두 사용해 구매 주문했는데, 거래 취소 시 어떻게 환불되나요?

A : 조각 마켓에 주문을 해놓은 구매는 동일한 가격의 판매 조각이 있을 경우 거래가 체결되는데, 하나의 조각만 맞아도 부분적으로 체결이 시작돼요. 이때, 주문 시 사용한 OK캐쉬백 포인트부터 결제에 사용돼요. 이후 체결되지 않고 남아있는 주문이 자동 취소 또는 직접 취소하는 경우 트레져러 예치금부터 환불돼요.

(예시) 최초 1,000원*10개 조각을 총 10,000원에 구매 주문하며 예치금 5,000원, OK캐쉬백 포인트를 5,000P 사용하였는데, 이 중 3조각 3,000원이 체결되고 7조각 7,000원이 미체결 주문 중 상태에서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 체결된 3,000원은 OK캐쉬백 포인트부터 사용되었으므로 환불 시 OK캐쉬백 2,000P 환불, 트레져러 예치금 5,000원으로 환불돼요.

Q3. 야금야금에서 구매/판매한 상품이 내 자산에 보이지 않아요

구매/판매한 상품이 내 자산에 바로 보이지 않는 경우는 화면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거나, 화면을 아래로 당겨서 새로고침 해주세요. 구매/판매한 상품이 아직 거래 진행 중일 수 있으니 거래 진행 중 항목에서 확인해 주세요.

Q4. 인당 구매 한도가 있나요?

각 상품의 구매 한도는 통상적으로 전체 모집 조각의 30%의 수량과 10,000 조각 중 더 높은 수량으로 정해져요. 가능한 여러 고객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구매 제한을 둔 점 이용 시 참고 부탁드려요.

​ Syrup 야금야금에서 조각 받기 ➡️

https://syruplink.syrup.co.kr/tsw?link=Nx2sfJUAyg&intent=block

명품이 안정적인 자산이 되다.

취미로 시작하는 명품 재테크,

트레져러에서 안전하게 시작해보세요


트레져러 자세히 보기 : https://litt.ly/treasurer

트레져러 공식 웹사이트 : https://treasurer.co.kr/

트레져러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reasurer.co.kr/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