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 서브마리너: 시대를 초월한 아이코닉 디자인
다이버 워치의 대명사, 제임스본드의 Submariner
롤렉스는 제품이 훌륭해야 하며 소비자가 착용했을 때 만족감이 커야 브랜드의 영향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일찌감치 깨달았다. 오늘날 롤렉스는 성공을 상징한다.- 애리얼 애덤스(럭셔리 시계 평론가)
롤렉스 서브마리너는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시계 중 하나입니다. 서브마리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의 하나는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디자인입니다. 롤렉스의 대표 시계이자 다이버 워치의 대명사인 ‘서브마리너’는 1954년에 처음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된 이후, 다이버 워치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많은 시계 브랜드가 그 뒤를 따르고 영감을 얻었습니다. 서브마리너를 오마주로 만들어진 시계를 구매하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오리지널인 롤렉스의 서브마리너를 최고점에 두고 소유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롤렉스 서브마리너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출시 직후와 현재를 비교에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것은 서브마리너 디자인이 진정으로 시대를 초월하고 결코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50년이 지난 오래된 롤렉스든, 출시 된지 5년 밖에 되지 않은 롤렉스든 상관없이 모든 서브마리너 레퍼런스는 수집가들에게 사랑받고 높이 평가됩니다.
다이버 워치는 수중에서의 생존에 큰 영향을 주는 도구이기 때문에, 서브마리너는 다이버의 실질적으로 필요 사항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953년 이래, 서브마리너는 전반적인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특징들을 선보이며 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기술적으로도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크로마라이트(Chromalight) 처리된 다이얼은 어두운 환경에서 가시성을 높여 주기 때문에 다이버에게는 매우 중요한 혁신적인 기능입니다. 시각 표식의 단순한 모양과 삼각형, 원형, 사각형, 넓은 시침과 분침은 빠르고 정확한 가독성을 보장하여 수중에서 혼동을 방지합니다.
본 시계의 핵심 기능은 한 방향 회전 베젤입니다. 60분 눈금이 새겨진 베젤을 통해 다이버들은 잠수 시간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부식에 강한 세라믹으로 제작된 ‘세라크롬 베젤 디스크’는 긁힘이 거의 없고 자외선, 염소 처리한 물이나 바닷물에 노출되어도 색상이 바래지 않습니다. 300m까지 방수를 보장하는 서브마리너의 오이스터 케이스는 내장된 정밀 무브먼트를 물, 먼지, 압력, 충격으로부터 최적의 상태로 보호합니다.
트레져러 공식 웹사이트 : https://treasurer.co.kr/
트레져러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reasurer.co.kr/